본문 바로가기

Story/Mobile

게이밍 스마트폰 Razer Phone 2 발표. 구매는 어디?


게이밍 스마트폰을 출시했었던 레이저가 후속작인 "레이저폰2"를 발표하였다. 후속작의 이름은 이전 기기와 동일하며 뒤에 후속작임을 나타내는 숫자가 붙었다. 


레이저폰2의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되면서 전작에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들이 보안이 되었다.


디스플레이 : 5.7" QHD IGZO

AP : Snapdragon 845

RAM : 8GB

ROM : 64GB

카메라 : 12MP + 12MP*8MP

지문인식 : 측면 제공

배터리 : 4000mAh

부가 기능

Dolby Atmos 인증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전/후면 강화 유리

CNC 가공 알루미늄 프레임

IP67 방수/방진

후면 Chroma 지원 RGB 조명 로고

베이퍼 챔버 냉각

580니트 디스플레이 (전작 대부 50% 향상)

HDR 지원

후면 f/1.7 일반각 + f/2.6 망원 카메라, 소니 듀얼픽셀 위상차 AF

이어폰잭 미탑재

고속 무선충전


이번 레이저폰2는 전작대비 가격이 조금 상승하였다. USD 799.99 로 국내 정발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전작에서 문제로 지적되었던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밝기가 보안 되었고 필요 기능 이였던 방수 방진 또한 추가되었다. 또 게이밍이라면 필수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RGB 라이트 또한 추가되었다. 다음달 헬로모바일 단독으로 출시가 되며 자급제로도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이저폰2 사이트(헬로모바일 연결 가능) : https://www2.razer.com/kr-kr/mobile/razer-phon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