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발표를 못한 스마트폰 "VEGA 팝업 노트"



"본 글에있는 사진은 이곳에서 직접 사진코트(이미지 주소HTML)복사한 이미지입니다. 2차적으로 저장후 얼려지는 사진이 아님을 알립니다(단, 표지제외)"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팬택의상황이 매우 안좋은데요.. 이런상황에서도 신제품이 나왔지만 사실은 묻! 이라고하긴 그렇고.. SKT에서 판매를 거부한 일이 있습니다.. 때문에 공식발표조차 안했는데요..

이에대해선 딱히 크게 팬택이 뭐라 못할듯합니다.. 왜인지몰라도 팬택은 물량을 너무 많이내놔요;;

때문에 아직 아이언2도 많이남았는데 또 새로운폰을 내놓으면 SKT만 손해가될수도 있죠..

 

잡소리는 여기까지하고 이번에 새로나왓지만 공식출시되지않은 폰을 봅시다..

 

tinhte.vn-pantech-a920s-01.

음... 사진을 보자면.. 뭔가 익숙합니다 그러면서 전 새롭게느껴지네요..

일단 이 기기는 VEGA 팝업노트 입니다.

노트를 원하는데 비싼가격때문에 못사는사람들을위해 보급형으로 제작된 폰인데요..

솔직히 팬택의 폰의경우 기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가격이 좀 떨어지는듯 한데.. 보급형의 의미가 궁굼합니다..?


tinhte.vn-pantech-a920s-16.

폰의 DMB안테나로 예상되는 사진입니다. 그런데 저안테나가 터치펜으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즉 안테나와 터치펜의 두가지기능을 가지고있어 좀더 가격을 줄인거같은데.. 팝업으로 DMB를 키고서는 따로 펜을 이용하기에는 어려워보입니다.

 

tinhte.vn-pantech-a920s-08.

일단 이폰은 LTE-A 입니다. X3이 없어 광대역이 아닌겁니다..

 

그렇다곤 해도 이미 팬택에서는 광대역LTE-A를 출시할수있는 기술력을 이미 갖추었다고 합니다.

 

tinhte.vn-pantech-a920s-11.

다음사진과같이 보급형이지만 많은사람들이 써보고싶어하던 지문인식장치가 달려있습니다.

보급형이라면 아이언2처럼 따로 케이스로 지문인식을 할 수 있게하는게 좀더 싸게 내놓을수 있을텐데 말이죠..

왼쪽 옆면을보면 음량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밑면을 보면 충전을 할수있는 구멍과 마이크가 있네요

위에는 순서대로 터치펜겸 DMB안테나와 마이크와 이어폰잭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꽤 얇아보이는듯 하면서도 뒷면이 튀어나오는게 보입니다

다음으로 오른쪽 옆면을보면 전원버튼과.. 모를무언가가 있습니다.. 딱히 튀어나온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데.. 뭔지 모르겟습니다;

 

밑에는 멀티테스킹 버튼이 들어간걸 알수 있습니다. 역시 킷캣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나와서인지 인제 다 변하는듯 합니다.

그런데

이사진에는 아까 모를버튼같은게 좀더 잘나왓네요

오른쪽,왼쪽으로 움직이게하는듯한에.. 뭔 기능을 탑재할지는 모르겟네요..

 

스펙을 보자면

​디스플레이는 5.5인치 FHD 가탑재되었으며
CPU는 스냅드래곤800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씁니다.
GPU는 Adreno330 가 탑재되었습니다.
2GB램으로 LG 에서나온 보급현 G3 beat 보단 좋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2.1MP, 후면 카메라는 13MP 카메라가있어 좋은 화질을 기대해볼만 합니다


생각보다 보급형인데 크게 사양이 낮지가 않은데.. 문제는 40만원대라는 ㅋㅋㅋㅋ.. 지금 베트남에서 조용히 수출해 팔고있는듯 합니다.

지금 베시업이 20만원대에 풀리고있는데.. 베시노가 40만원에 풀리고잇는데...

베가는 어디로 가게되는걸까여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팅하지마시고 덧글을 남겨서 의견을(?) 제시해여!>